국민의당 “국정농단 중형 구형 자업자득, 일벌백계 돼야”_더블 세느 배팅_krvip

국민의당 “국정농단 중형 구형 자업자득, 일벌백계 돼야”_배란 지연 베타 복용 시기_krvip

국민의당은 14일(오늘) 국정농단의 핵심 인물인 최순실 씨에게 검찰이 징역 25년의 중형을 구형한 것에 대해 "자업자득으로 일벌백계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행자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여전히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최순실 씨는 최소한의 양심이 있다면 본인의 범죄 행위를 인정하고 국민께 진정 어린 사과를 하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최순실 씨의 공동정범인 박근혜 대통령 또한 검찰의 수사에 협조하고 본인들이 자초한 국정농단의 범죄행위를 명백히 밝혀 그에 따른 책임을 다하는 것이 국민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일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 대변인은 그러면서 "문재인 정부는 최순실 국정농단을 거울삼아 적폐를 청산하고 검찰, 언론, 재벌 개혁을 통해 국가를 개혁하고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라고 촉구했다.

또 "적폐청산은 과거 정부의 청산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다"라며 "개헌과 개혁입법 등의 제도개선을 통해 국가 대개혁을 이뤄야 또 다른 최순실 농단을 막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출처 : 연합뉴스]